스포츠조선

부산 사직동 자이언츠파크 스크린&골프 7월 한달 총상금 1000만원 홀인원이벤트 개최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8-06-26 09:24



부산 광역시 동래구 사직동 위치한 자이언츠파크 스크린&골프에서 오는 7월 한 달간 홀인원 이벤트를 개최한다.

부산 아시아드주경기장, 사직실내체육관, 실내수영장, 부산광역시 체육회관 등이 있어, 부산 시민들의 대표적인 생활체육의 메카인 사직동에 자리잡은 자이언츠파크 스크린&골프에서는 지역주민들과 골프인 들의 저변 확대를 하고자 이와 같은 행사를 개최한다.

총 상금 내용은 1000만원 중 알바트로스 400만원 지급 1명, 홀인원 300만원 지급 1명, 이글 10만원 백화점 상품권 지급 30명이다.

또한 이 기간에 추가 이벤트로 자이언츠파크 스크린&골프 연습장을 방문하시는 모든 골프인 들에게 트랙맨 스윙분석 1회를 무료로 진행하며,

스윙 DNA를 정확하게 분석해내어, 정확하며,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토대로 맞춤 코칭을 해준다.


이번 이벤트를 개최하는 고품격 프리미엄 자이언츠파크 스크린&골프는 200평규모의 넒은 공간에, 고급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또한 넓은 야외테라스에서 휴식을 할 수 있어, 지역 주민 및 부산 골프 동호인들에게도 입소문이나 서면, 해운대, 센텀 등에서도 스크린 골프를 이용하기 위해 많이 찾는다고 한다.

또한, SBS골프 JTBC골프에서 인정한 최신 첨단장비인 트랙맨과 DDR을 활용해, 정확한 골프 레슨을 받을 수 있는 아카데미도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김성희 대표는 "이번 홀인원 이벤트를 통해, 부산 지역 주민들의 골프 저변확대와 대중성을 이루고 건전한 레저 활동으로 자리매김을 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7월 홀인원 이벤트의 주인공이 누가 될지. 그리고 골프인 들의 저변 확대에 노력하는 자이언츠파크 스크린&골프의 귀추가 주목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