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크업 브랜드 비바이바닐라(B. by BANILA)가 톡톡 튀는 색감과 가벼운 텍스처를 갖춘 시즌 한정 썸머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아이크러쉬 싱글 섀도우'는 화사하면서도 쿨한 컬러로 더운 여름을 밝히는 매트 섀도우 2종과 스팽글 피그먼트 1종으로 구성됐다. 매트 섀도우는 페이스 톤에 상관없이 누구나 잘 어울리는 라이트한 쿨 핑크 컬러의 '핑크 배케이션'과 부드러운 음영을 주는 짙은 핑크 컬러의 '핑크 피크닉'으로 컬러 라인업을 구성했다.
'아이크러쉬 싱글 섀도우 스팽글 피그먼트'는 투명하면서도 은은하게 반짝여 시원한 눈매로 만들어주는 '핑크 솔트' 컬러로 출시되었다. 두 번 코팅한 특수 글리터 펄이 연출하는 부드럽고 매끈한 광택이 메이크업에 생동감을 부여한다.
한편 비바이바닐라의 썸머 컬렉션 신제품은 다양한 콘셉트의 메이크업에 활용할 수 있다. 야외에서도 돋보이는 메이크업으로 여름철 페스티벌을 즐기고 싶다면 '아이크러쉬 매트 섀도우'의 '핑크 배케이션' 컬러를 아이홀에 넓게 펴 바른 후 '핑크 피크닉'을 안쪽에 얇게 덧발라 그윽한 음영을 주고 스팽글 피그먼트 '핑크 솔트'를 레이어링해 두 눈에 미끄러지듯 반짝거리는 윤광을 만들면 된다. 여기에 '아이크러쉬 컬러 무드 마스카라'의 '팜팜 그린'을 곁들이면 풍성한 컬러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고, '치어 워터 치크'의 '라벤더 포션'으로 청량한 혈색을 표현해 마무리한다.
비바이바닐라 관계자는 "톡톡 튀는 POP 컬러를 활용한 메이크업이 잘 어울리는 여름 시즌을 맞아 컬러 마스카라와 섀도우, 블러셔를 담은 썸머 컬렉션으로 출시하게 됐다"며 "쿨한 컬러와 실키하고 가벼운 사용감의 포인트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개성 있는 썸머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