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년 여름이 되면, 많은 이들이 다이어트를 결심한다. 특히 여름 휴가철이 코 앞으로 다가오면서 휴가지에서의 자신 있는 노출을 위해 급하게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 최근엔 인터넷에 검색만해도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과 관련 영상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어, 혼자서도 어렵지 않게 다이어트를 시작할 수 있다.
가장 대표적으로 알려진 다이어트 방법은 '식이요법'과 '운동'이다. 물론, 간단하게, 쉽게, 한 방에 살을 빼길 원하는 이들 가운데에는 극단적인 절식이나 각종 다이어트 용품, 또는 의학의 힘을 받는 경우도 더러 있지만 요요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의 정석은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한 체중감량이다.
국내 최다 피트니스센터 스포애니에서는 월 3만원의 부담 없는 가격에 헬스는 물론, 요가, 줌바, 태보, 필라테스, 다이어트댄스 등 다채로운 G.X 프로그램까지 이용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센터를 찾는 회원들이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게 운동에 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고안하게 됐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스포애니 김경덕 대표는 "처음 운동을 하시는 분들의 경우 금방 헬스를 지루해하는 경우가 있다"고 전하며 "이에, 스포애니에서는 센터를 이용하는 회원분들이 더욱 즐겁게 운동에 임할 수 있도록, 원하는 시간대에 쉽게 수강할 수 있는 여러 G.X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4시 연중무휴 피트니스센터 스포애니는 수도권에만 현재 52개의 지점을 운영 중이며, 53호점 명일역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