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존쿡 델리미트, 신제품 치킨 브레스트 필렛 2종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6-18 08:31


존쿡 델리미트의 직화그릴드치킨브레스트필렛.

존쿡 델리미트가 간편한 단백질 섭취를 위한 신제품, 치킨 브레스트 필렛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치킨 브레스트 필렛은 국내산 닭 가슴살로 만들어 부드럽고 촉촉한 육질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직화 그릴드 치킨 브레스트 필렛은 여기에 직화로 구워 진한 풍미를 더했다.

이번 신제품은 간편하게 영양가 있는 간식을 즐기고자 하는 최근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으로 닭 가슴살 95%의 완전식품이며 50g의 포켓사이즈로 제작해 간편함을 더했다. 제품 그대로 간식으로 즐기거나 샐러드, 샌드위치 등 다양한 메뉴에 활용도 가능하다.

신제품 치킨 브레스트 필렛 2종은 기존의 직화 그릴드 치킨 브레스트 스트립, 카바노치와 함께 H&B숍 올리브영 식품 강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맛, 영양, 간편성을 고루 갖춘 제품 특성에 맞게 접근성 높은 매장 입점으로 소비자의 구매 편리성을 높이기 위함이다. 직화 그릴드 치킨 브레스트 스트립은 국내산 닭 가슴살을 직화로 구운 진한 풍미의 브레스트이며 카바노치는 국내산 돼지고기를 참나무 훈연 후 건조한 쫄깃한 식감의 미니 소시지다.

존쿡 델리미트 마케팅 담당자는 "바쁜 일상 가운데 좋은 영양소 섭취는 건강한 생활을 위한 중요한 요소"라며 "앞으로도 미트 프로틴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미트 스낵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