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GS리테일 팝카드, 뮤지컬 시카고와 연계해 SAY POP 뮤지컬 데이 진행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8-06-12 09:45


GS리테일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뮤지컬 '시카고'와 연계하여 SAY POP 뮤지컬 데이를 진행한다.

GS리테일의 스마트한 결제수단 팝카드에서는 문화 이벤트의 일환으로 뮤지컬 시카고의 특정일 공연(7월 7일 2차)을 SAY POP 뮤지컬데이로 정해 30% 할인 적용 및 특별한 브랜드 행사를 진행한다.

SAY POP은 팝카드의 문화 마케팅 브랜드로, 전년까지 콘서트 형태로 5차례 진행되어, 약 1만명의 고객이 문화 이벤트를 즐겼으며, 올해는 뮤지컬로 문화 공연의 스펙트럼을 넓혔다.

이번 SAY POP 뮤지컬데이 공연 일시는 7월 7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진행 된다. 티켓판매 기간은 5월 28일부터 7월 6일까지이며, 인터파크에서 SAY POP 뮤지컬 DAY <시카고>회차 티켓 결제시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현장에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인터넷 쇼핑몰 GS fresh와 신개념 밀키트 심플리쿡 홍보 부스를 설치해 특별한 행사가 진행 된다. 룰렛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GS fresh 또는 심플리쿡 쿠폰이 증정되고, 현장 사진 SNS 인증 시에 경품이 증정된다. 또한 좌석 번호 추첨을 통해 프로그램 사인북이 증정된다.

유정은 GS리테일 SAY POP 마케팅 담당자는 "GS리테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행사 상품 10% 할인 및 GS&POINT 자동 적립되는 팝카드에 문화적인 혜택을 추가하기 위해 SAY POP행사를 5년째 진행하고 있다"며 "다양한 문화 행사 및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준비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이겠다"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