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자사 온라인몰에서 '어반쉐이드 선 케어 기획전'을 진행한다.
'어반쉐이드 워터블록 선 SPF50+ PA++++(50ml/28,000원a14,000원)'은 워터프루프 자외선 차단제로, 일상생활은 물론 운동이나 바캉스 등 야외활동 시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촉촉한 워터 드롭 제형으로 백탁현상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알로에 베라잎 추출물이 함유돼 즉각적인 수분 공급 및 쿨링감을 선사하고,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어성초 추출물이 포함돼 민감해진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하기에 좋다.
'어반쉐이드 피지컬 선스틱 SPF47 PA+++(15g/25,000원a12,500원)'은 덧바르기에도 간편한 스틱 타입의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EWG 그린 등급 원료로만 구성된 저자극 포뮬러가 특징이며, 민트 그린 색상으로 피부의 붉은 기를 잡아줘 화사한 피부 표현을 돕는다.
듀이트리 마케팅팀 정원형 팀장은 "이번 기획전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이해 듀이트리의 베스트 셀러인 '어반쉐이드 선케어' 라인을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며, "자외선 차단은 물론 제품별로 미세먼지 케어, 워터프루프 등의 효과를 겸비해 야외활동이 많은 여름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 만큼,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