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에듀윌, 공인중개사 김진규 교수 '부동산공시법' 기간별 학습전략 공개…합격 지름길 제시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8-06-08 22:00



2018년도에도 역시 노후대비 자격증으로 공인중개사가 이슈다. 공인중개사 응시 추세를 살펴보면 점차 그 수가 늘어나는 것은 물론, 응시 연령대도 중년층과 함께 20·30대 젊은 층의 응시가 늘어난 것을 볼 수 있다.

공인중개사 2018년 시험 전망에 따르면 시험 난이도는 더욱 높아질 예정이다. 이에 전략적인 학습이 필요한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공시법 김진규 교수는 단기 합격을 위한 기간별 학습 전략을 공개했다.

"6월까지는 지적제도를 많이 암기하고, 등기 제도는 개념을 확실히 잡으셔야 한다"고 하면서 이런 과정이 끝난 후 "시험일 전까지는 지적제도는 문제를 많이 풀어야 한다"며 "등기제도는 문제에서 묻는 내용을 파악하는 연습을 하라"고 조언했다.

에듀윌 부동산공시법 김진규 교수의 강의는 이해하기 쉬운 원리 설명을 통해 출제 포인트만 정확히 짚어내는 것이 특징이다.

한 수험생은 "문제풀이는 김진규 교수님이 최고"라고 말했으며, 또 다른 수험생은 "이해를 통해 암기를 하니 원리도 잡히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다"는 만족도 높은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단순 암기보다는 복합적 사고를 통한 깊은 이해가 중요한 가운데, 김 교수의 강의는 개념이해와 문제풀이를 연결해 자연스럽게 반복하면서 복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수험생이 어려워하는 포인트를 잡아 해결하는 강의로 정평이 나있다.

마지막으로 김 교수는 수험생을 위한 응원도 아끼지 않았다. "공인중개사라는 자격증이 자신에게 꼭 필요하다면, 힘들더라도 피하려 하지 말고 즐기라"라고 전하며 "굳은 의지만 있다면 10월 넷째 주 일요일은 지금까지의 어느 날보다 행복한 날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진규 교수의 강의는 에듀윌 온라인 커리큘럼이나 오프라인 학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 교수의 출강 학원은 부산 서면학원, 해운대학원, 경기 수원학원, 대전학원 등이다.

공시법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는 수강생은, 1:1 학습질문 게시판에 질문을 게시하면 김진규 교수가 직접 1:1 답변을 달아주고 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