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좋은책신사고, 2학기 초등 우공비ⅹ카카오프렌즈 테마 영상 공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6-08 09:35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가 2학기 초등 우공비를 출간하며 참고서를 소개하는 테마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2학기 초등 우공비는 여름을 겨냥해 카카오프렌즈의 마린테마가 적용됐다. 테마 영상에는 키를 잡고 배를 조종하는 라이언, 튜브 타고 물놀이를 즐기는 제이지, 북을 치며 항해를 알리는 튜브 등 배를 타고 여행을 떠나는 캐릭터들의 생동감 있는 모습을 연출했다. 새 테마를 입고 시원하게 바뀐 초등 우공비의 출간 소식을 알리며 기대감을 더욱 유발하고 있다.

좋은책신사고는 마린 테마가 적용된 2학기 초등 우공비를 가장 먼저 확인해볼 수 있는 영상을 홈페이지에 공개하며 오는 7월 1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영상을 감상하고 블로그, 페이스북 등 개인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선풍기(10명), 카카오프렌즈 텀블러(20명),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100명)을 증정한다. 초등학생과 초등 학부모라면 누구나 홈페이지 로그인 없이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참여 방법은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장정화 좋은책신사고 마케팅 본부장은 "여름을 맞이하여 시원하게 바뀐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더욱 풍성해진 콘텐츠로 공부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며, "특히 이번 학기에는 우공비와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이후 처음으로 테마 영상을 제작하여, 우공비와 함께하는 즐거운 공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좋은책신사고는 학생들에게 공부 의지를 북돋아주고 공부하는 즐거움 전하기 위해 2016년 카카오프렌즈와 제휴를 시작하며 이후 매 학기 새로운 컨셉의 교재를 선보였다. 주요 서점가에서는 일부 책이 품절될 정도로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2학기 초등 우공비는 6월 중순 전국 오프라인 및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