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남녀청결제 ‘재클린’, ‘재클린레이디’ 여름 기획전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6-08 09:31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기업 엑스컴퍼니(맹수연 대표)가 여름을 맞아 프리미엄 남성청결제 '재클린(JACLYN)'과 프리미엄 여성청결제 '재클린 레이디(JACLYN-Lady)' 기획전을 진행한다.

엑스컴퍼니는 본격 무더위가 시작되는 6월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간 최대 4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여름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재클린 남녀 용기형 제품과 재클린 박스형 제품은 각각 20% 할인된 2만8천400원, 1만5천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이번 기획전에서는 제품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다양한 구성의 세트 상품도 구비했으며 더욱 많은 혜택으로 세트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할인폭도 높였다.

재클린 용기형 남1+여1+박스형1개로 구성된 러브커플세트와 재클린 박스형3개 선물세트 모두 4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다.

재클린 박스형 2개 제품은 3만9천800원에서 25% 할인된 2만9천8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용기형 1+박스형 1개로 구성된 멋남입문세트는 30% 할인된 3만8천800원에, 용기형2+박스형1개로 구성된 진짜남자세트는 35% 할인된 5만9천원에 판매된다.

남성청결제 '재클린'은 재클린만의 기술력으로 적절하게 배합된 멘톨성분이 기분 좋은 쿨링감을 주고 남성들의 시크릿존을 건강한 온도로 유지시켜 불쾌한 냄새, 가려움 등의 불편함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준다.

'재클린 레이디(JACLYN-Lady)'는 '세상에 없던 여성청결제'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춰 디자인, 성분, 향까지 여성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개발한 제품이다. 민감한 여성들의 피부에 맞춰 자연유래계면활성제인 데실글루코사이와 피부탄력에 도움을 주는 질경이추출물, 피부리페어에 도움을 주는 식물줄기세포추출물 그리고 영양 및 보습에 도움을 주는 17종의 아미노산 콤플렉스 등 각종 자연유래성분으로 구성됐다.

엑스컴퍼니 관계자는 "여름철엔 냄새와 가려움증, 땀으로 인한 시크릿존 불쾌감으로 청결제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난다"며 "본격 무더위에 앞서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쿨링감을 선사하기 위해 시원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