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K-II #bareskinproject(#민낯도놓치지않을거예요) 캠페인 론칭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6-08 09:30


SK-II #bareskinproject(#민낯도놓치지않을거예요) 캠페인 론칭.

글로벌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 SK-II는맑고 투영한 민낯의 아름다움을 과감하고 여과 없이 표현하는 글로벌 캠페인 #BareSkinProject(#민낯도놓치지않을거예요)를 시작한다. SK-II의 상징적인 제품인 피테라 에센스와함께 진행된 이 캠페인은 뷰티 브랜드 최초로 6명의 글로벌 셀럽이 동시에 참여한 전례 없는 프로젝트로주목 받고 있다.

특히 #BareSkinProject(#민낯도놓치지않을거예요)는 세계적인 보도사진 작가 그룹 '매그넘 포토'의 저명한 사진작가들과 함께 진행되었으며, 세계적인 배우 탕웨이(Tangwei)와 헐리웃 스타 클로이 모레츠(Chloe Moretz), 일본의 인기 배우 카즈미 아리무라(Kasumi Arimura), 중국의 인기 배우 니니(Ni Ni)와 신예 배우 춘시아(Chun Xia), 일본의 떠오르는 배우 마유 마츠오카(Mayu Matsuoka)가 참여했다.

SK-II는 8일(금), #BareSkinProject(#민낯도놓치지않을거예요)와 관련해 매그넘 포토와 함께 촬영한 6명의 셀러브리티 각각의 비주얼을 선보일예정이다. 이 비주얼을 통해 셀러브리티 모두 피부 본연의 민낯 그대로를 과감하게 드러내며 피테라 에센스와함께했던 각자의 진솔한 피부 여정을 보여줄 것이다.

이들 6명의 셀럽들은 메이크업을 거의 하지 않은 피부로 매그넘 포토의 사진 작가 크리스토퍼 앤더슨(Christopher Anderson)과 알레산드라 상귀네티(AlessandraSanguinetti), 그리고 짐 골드버그(Jim Goldberg)가 함께 했다. 꾸밈 없으면서 흡인력있는 사진으로 유명한 이들 사진 작가들과함께 6명의 셀럽들의 #BareSkinProject 화보촬영에 충실히 임했다.

이중 중국 여배우 춘시아(ChunXia) 또한 "최근 많은 사람들이 '민낯'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하고, '민낯'처럼 보이는 메이크업이 주목 받고 있다. SK-II#BareSkinProject (#민낯도놓치지않을거예요) 와 함께 많은 여성들에게 '민낯'과 '진심'에서 우러나오는 가장 자연스러운 내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라며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SK-II는 매그넘포토와 함께 각 셀럽들이 #BareSkinProject(#민낯도놓치지않을거예요)의 여정을 기록한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영상에서 6명의 셀럽들은 모두 맨 얼굴을 드러내며, 피테라 에센스와 함께했던 각자 피부의 여정을 보여 준다.

해당 영상을 촬영 한 감독 VirgileTextier 과 Guillaume Cagniard는 "이영상은 이번 캠페인에 '민낯'으로 참여한 셀럽들의 여정 한가운데에서 가장 진실한 감정을 담아내는 것이다. 각 셀럽들의 여정은 서로 달랐지만, 그들 모두 불안, 흥분, 대담함그리고 자부심이라는 비슷한 감정을 겪었다. 그들이 보여주는 모든 것은 진실로 아름다웠다" 라고 말했다.

한편, 38년이 넘는 시간 동안 SK-II 의 상징적인 제품으로 자리매김한 피테라 에센스는 SK-II의고유 성분인 피테라™ 원액을 90% 이상 함유하여, 피부본연의 건강한 리듬을 되찾도록 도와줘 수많은 여성들에게 맑고 투영한 피부를 위한 기적을 선사해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