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의 프리미엄 음파칫솔 브랜드 소닉케어가 '프로텍티브클린' 론칭을 기념해 6월 한달 간 전국 백화점 필립스 매장에서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새롭게 추가된 '압력센서'는 양치 중 잇몸 손상을 유발하는 과도한 압력을 진동과 소리로 경고해 잇몸을 보호한다. 칫솔모에 내장된 RFID칩을 통해 칫솔모의 사용 기간과 가해진 압력을 분석하여 적절한 교환 시기를 핸들 하단의 교체등으로 알려줌으로써, 더욱 완벽한 양치를 가능하게 한다. 마모된 칫솔모는 잇몸을 손상시킬 수 있을 뿐 아니라, 칫솔모의 수명을 알고 때 맞춰 교체만 잘해줘도 플라크 제거 효과를 약 28%나 올릴 수 있다.
'프로텍티브클린'은 분당 31,000회의 음파진동이 만들어내는 부드럽고 강력한 공기방울로 치간과 잇몸선 등 칫솔모가 닿지 못하는 곳까지 완벽히 세정해주며, 힘 주어 닦지 않아도 일반칫솔 대비 최대 7배까지 더 플라크를 제거해준다. 또한 일반칫솔 대비 최대 2배까지 잇몸 건강을 개선시켜주며, 일주일만에 미백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치아 얼룩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한손에 가볍게 들어오는 2.4cm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그립감이 한층 강화된 '프로텍티브클린 3.0'은 심플한 화이트와 은은한 라이트블루, 파스텔핑크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제품 패키지는 핸들과 <옵티멀 플라그 디펜스 칫솔모> 2개, 충전기, 휴대용 케이스로 구성되어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