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여익현)의 방문판매 브랜드 풀무원로하스가 3세 이상의 성장기 어린이의 치아와 잇몸 건강을 돕는 '5-이펙트 키즈 치약'과 '5-이펙트 키즈 칫솔'을 출시했다고 28일(월) 밝혔다.
'5-이펙트 키즈 칫솔'은 어금니 세정, 틈새 세정, 치태 제거, 잇몸 마시지, 항균 효과 등 5가지 기능을 갖춘 어린이 전용 칫솔이다. 어린이 치아 구조에 맞춰 칫솔 헤드를 조정하고 편안하게 칫솔을 잡고 양치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칫솔질을 어려워하는 아이들도 치아 사이 이물질을 쉽게 제거하고 닦기 어려운 어금니 구석까지 말끔하게 닦을 수 있도록 이중 미세모를 사용했다. 가격은 1세트(2입)에 3,600원이다.
풀무원로하스 이아름 PM(제품 매니저)은 "풀무원로하스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생활영역 전반을 케어하는 브랜드로서 온 가족 구강 건강 관리를 위해 오럴케어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며 "지난해 성인들을 위한 치약, 칫솔, 치간칫솔 등을 선보인 데 이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성장기 어린이의 치아와 잇몸 건강을 위해 출시한 저불소 치약과 전용 칫솔을 통해 아이의 구강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