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노삼성자동차는 고객 선택의 폭을 확대하고 상품성을 크게 강화한 2019년형 QM6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20일까지 서울 서초구 신세계 강남 파미에스테이션에서 QM6 라운지를 운영한다.
또한 QM6 파미에스테이션 라운지에 전시된 2019년형 QM6에서 가장 매력적인 부분을 찍어 개인 SNS에 포스팅하는 '파인드 QM6' 포토 이벤트 참여 시에도 이벤트 코인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포토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향후 추첨을 통해 네스프레소 크리아티스타 머신 1개, 카카오 미니 스피커 5개, 신세계 상품권 10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도심형 SUV QM6의 세련된 디자인을 강조하기 위한 감각적인 오픈형 라운지 공간으로 구성된 QM6 파미에스테이션 라운지에는 차량에 대한 간략한 설명과 고객 응대를 위한 QM6 스페셜리스트들이 상시 대기하며 방문 고객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르노삼성자동차 중앙연구소가 차량 개발을 주도하고, 부산공장에서 생산해 유럽을 비롯한 8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SUV QM6는 세련되고 카리스마 넘치는 외관 디자인과 8.7인치 터치 스크린 방식의 S-Link 시스템을 중심으로 간결하면서도 미래지향적인 실내 인테리어로 첫 공개 때부터 큰 주목을 받아 왔다. 또한 닛산 SUV 모델들을 통해 세계 시장에서 검증 받은 파워트레인 조합을 통해 타 경쟁 모델들과는 구별되는 부드러우면서도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특징으로 한다. 국내 KNCAP 1등급 및 유로 NCAP 별 5개 획득에서 입증된 우수한 안전성도 자랑거리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