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료, 쇼핑, 문화 등 집 주변에서 생활요소를 한 걸음에 해결할 수 있는 원도심권 내 원스톱 생활권 아파트가 뜨고 있다. 부동산 시장이 실수요자 위주로 재편되면서 실제 생활에 보다 실용적이고 편리한 요소를 찾는 수요자가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평화 2차 골드클래스'은 전주 평화병원과 다수의 은행 등 공공기관부터 하나로마트, 롯데슈퍼, 롯데시네마 등 의료, 쇼핑 및 문화시설을 집 근처에서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생활권을 확보한 아파트다.
여기에 교육, 자연, 교통 등 주거 인프라 역시 뛰어나다. 특히 안심통학이 가능한 교육환경으로 학부모 수요자들로부터 환영받고 있다. 단지 앞 도보로 닿을 수 있는 대정초와 지곡초, 신성초, 평화중, 전주남중, 양지중, 완산중, 완산여고, 상산고, 전주대 등을 비롯해 평화시립도서관이 인근에 자리해 있어 풍부한 교육 인프라를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모악로와 백제대로, 장승배기로를 이용하면 전주 시내외로 빠르고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새만금-전주 간 고속도로가 오는 2025년 개통되면 남진주IC를 통해 서해안고속도로 진출입도 용이해질 전망이어서 교통 여건도 훌륭하다.
지역 내 희소한 중대형 평형대(84㎡A, B, E, 123㎡)로 총 398세대를 공급하며, 현재 계약자를 대상으로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 조건부 무이자, 전매 가능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주택전시관은 전주시 덕진구 기린대로 593(덕진동2가 130-17)에 마련되어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주택전시관 방문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