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보쌈 창업 브랜드 '돈통마늘보쌈' 가정의달 맞아 효도세트와 이벤트 선봬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8-04-27 15:21



㈜코리아푸딩의 '돈통마늘보쌈(대표이사 이규운)'이 5월 가정의달을 맞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온가족 효도보쌈세트'를 새롭게 출시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보쌈 창업 시장에서 맛집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돈통마늘보쌈'은 가족행사가 많은 5월에 맞춰 이번 세트메뉴를 출시했다. 마늘보쌈, 훈제오리, 홍어, 문어숙회, 쟁반국수, 갈비만두 등 다양하게 구성되었으며, 4인 가족이 배부르게 즐길 수 있을 정도로 푸짐한 양을 자랑한다. 효도보쌈 세트의 가격은 72,000원이다.

또한 '돈통마늘보쌈'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5월 1일~5월 30일까지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늘보쌈 또는 효도보쌈세트의 인증샷을 찍어 카카오톡으로 사진을 전송하면 즉석에서 음료수를 무료 제공하며, 선착순 500명에게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권 외식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150명을 추첨하여 5~6월 관람 공연티켓을 1인당 2매씩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돈통마늘보쌈 관계자는 "근로자의 날을 시작으로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 다양한 행사로 가득한 달인 만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건강한 메뉴를 기획하고자 하는 의미에서 이번 효도세트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보쌈 맛집에서 단란한 가족과 함께 주말외식 시간을 가지며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는 5월이 되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