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가슴지방이식으로 몸매교정과 볼륨감 함께 완성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8-04-27 14:55


사진=강남삼성라마르의원 김선태 원장

날씬하고 슬림한 몸매를 선호 하는 시대는 가고 최근엔 날씬하면서 볼륨감 있는 몸매를 선호를 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슬림한 몸매는 운동을 통해 개선을 할 수 있지만 가슴의 볼륨감은 개인의 노력으로 변화를 시키기엔 한계가 있다. 풍만하고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뽐내기 위해 가슴성형을 고려 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고 있다.

가슴성형은 단순히 볼륨을 키우는 것에만 집중을 하기 보단 내 몸에 맞는 자연스러운 가슴 크기와 모양 그리고 촉감을 중요시 하기 때문에 보형물을 삽입하는 가슴성형보다는 가슴지방이식을 통한 가슴성형이 더욱 선호를 하고 있는 편이다.

가슴지방이식은 몸에 불필요한 군살을 채취를 해서 정제를 시킨 후 가슴에 이식 하는 방법으로 촉감이나 모양 등에서 이물감이 거의 적어 가슴을 자연스럽게 확대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가슴지방이식은 가슴 보형물에 대한 거부감이 있는 여성들도 진행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가슴자가지방이식 중 많이 이들이 선호하는 방법으로 팻브라 시술이 주목을 받고 있다. 팻브라는 지방을 뽑아서 넣어주는 신개념 가슴볼륨주사 시술이다. 지방추출주사 룩팻으로 뽑은 지방을 하베스트젯2와초고속 원심으로 지방을 깨끗하게 정제를 하고 가슴에 넣어주는 간단한 시술로 밋밋하고 빈약했던 가슴라인을 볼륨감 있는 가슴라인으로 만들어 주는 시술이다.

팻브라는 최소절개를 통해 진행이 되어 흉터에 대한 걱정이 없고 시술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으며, 별도의 회복기간이 필요로 하지 않아 시간적인 여유가 적은 바쁜 직장인들도 부담 없이 받아볼 수 있는 가슴자가지방이식으로 볼륨감과 몸매교정의 이중효과를 볼 수 있다.

강남삼성라마르의원 김선태원장은 "보형물에 대한 거부감을 가지고 있거나 자연스러운 모양과 촉감을 원하는 이들의 경우 자가지방가슴수술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라며 "자가지방가슴수술 팻브라는 하베스트젯2를 이용해 정제를 시켜 주입되기 때문에 생착률이 높고 자연스러운 모양을 기대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김원장 은"자가지방가슴성형을 진행한다고 해서 모두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는 것은 아니다. 만족도 높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환자의 체형에 따른 맞춤 시술이 진행되어야 하며, 정확한 부위에 가슴지방이식이 진행되어야 부작용을 방지할 수 있다. 때문에 경험이 풍부하고 다년간의 노하우를 지닌 숙련된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자신의 체형에 알맞은 자가지방가슴성형을 하는 것이 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하는 사항이다"라고 전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