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와인 크루저, '2018 비어 엑스포' 참가…하루 네 번 깜짝 시음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8-04-26 16:18



와인 크루저가 국내 최대 규모의 맥주 전문 전시회인 '2018 국제 맥주 및 기기 설비 산업 전시회(2018 비어 엑스포)'에 참가한다.

26~2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열리는 2018 비어 엑스포는 국내외의 맥주와 맥주 관련 설비, 맥주 부대 용품, 관련 식품 등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국내 최대 규모의 맥주 전문 행사로, 와인 크루저 등 52개사가 참가해 103개 부스를 운영한다.

와인 크루저는 사흘간 부스를 열고, 크루저 부스를 방문하는 프랜차이즈 관계자와 업주,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시음,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 기간 와인 크루저 부스를 방문하면 블루베리·라즈베리·피치 3종의 와인 크루저를 맛볼 수 있다. 낮 12시와 2시, 4시, 6시 하루 네 번 각각 30분 동안 부스를 찾는다면, 시판 중인 3종 외에 새로운 플레이버를 특별히 맛볼 수 있다.

크루저 부스 방문객을 위해 증정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크루저 부스를 방문해 크루저 계정을 팔로우 하거나 개인 SNS에 부스 방문 인증샷을 올리면, 현장 진행 요원 확인 후 즉석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차등 증정한다.

수입주류 전문 유통 기업 ㈜비어케이 관계자는 "와인 크루저는 지난 2001년 국내 출시 이후 대표적인 RTD(Ready To Drink) 주류로 자리매김해 왔다"며 "이번 행사 참여를 통해 지난 17년간 사랑해 주신 국내 소비자들에게 와인 크루저를 직접 선보이고 소통하는 등 리브랜딩의 계기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