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타이어뱅크, 야구팬 대상 여행권 등 증정 이벤트 진행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8-04-26 14:54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가 2018년 야구팬과 고객에게 해외여행 티켓, 타이어 무료 교환권 등을 선물하는 통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한화이글스 '한화생명 이글스파크 타이어뱅크를 찾아라', kt위즈 '유니폼 속 타이어뱅크 찾고Go 해외여행 Go!' 등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한화생명 이글스파크 경기장 TV 중계화면에 나오는 타이어뱅크와 kt위즈 선수단 유니폼 속 타이어뱅크 로고를 촬영해 페이스북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경품은 해외여행 상품권, 타이어 교환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kt위즈 관련 이벤트는 9월 17일까지 응모 가능하고 당첨자는 9월 25일 홈페이지에서 발표되며 한화이글스 관련은 9월 30일까지 응모, 10월 9일 당첨자가 발표된다.

타이어뱅크는 2015년부터 3년간 KBO리그 메인 타이틀 스폰서였다. 메인 타이틀 스폰을 진행하며 새터민, 다문화 가정 야구 관전 지원과 시구 행사를 지원했다. 또, 일반 고객과 야구팬에게도 각 경기별 관전 티켓을 제공하는 등 고객과 함께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올해는 한화이글스와 kt위즈를 후원하며 팬,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이어뱅크 관계자는 "양 구단과 KBO리그의 2018년 시즌 성공신화를 고객과 함께 기원하며 실천하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라며, "한화이글스, kt위즈와 함께 지속적으로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