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NS홈쇼핑,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시몬말레' 앰플 단독 론칭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8-04-26 09:45


NS홈쇼핑이 29일 오후 3시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시몬말레'의 론칭 방송을 단독 편성했다.

1946년 프랑스 남부 도시 보르도의 번화가에서 상류층을 위한 고품격 에스테틱 살롱으로 시작한 '시몬말레'는 고급 에스테틱샵 중에서도 VVIP를 위한 고가 브랜드로 유명하다.

NS홈쇼핑은 '시몬말레' 론칭 방송에서 에스테틱 샵 스킨케어의 핵심인 '수분보충'과 '탄력강화'를 위해 탄생한 에스테틱 앰플 '프로텍터 이드라땅(수분)'과 '리썽 라페르미썽(탄력)' 2종 구성을 선보인다.

'프로텍터 이드라땅'은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보충과 함께 장시간 보습이 유지 될 수 있도록 해주는 수분 앰플이다. 발효 공법으로 얻은 '바이오사카라이드검', '트레할로오스' 성분이 피부장벽을 강화해 물기를 머금은 매끄럽고 윤기 있는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리썽 라페르미썽'은 급격하게 떨어진 탄력을 끌어올려주는 고농축 리프팅 앰플이다. 밀 단백질, 콩추출물이 피부에 탄력막을 형성하고, 느슨해진 엘라스틴과 콜라겐 섬유질을 보호해 피부에 탄력을 더하는데 도움을 준다. 임상실험까지 마친 '리썽 라페르 미썽'은 피부탄력 복원력 개선, 눈밑과 턱밑 탄력 개선, 피부 속 심층 탄력 개선, 이마부위 리프팅과 안면 애플존의 리프팅에서 눈에 띄는 개선 효과 볼 수 있다.

'시몬말레' 앰플은 신선한 컨디션으로 보관할 수 있도록 1ml씩 낱개 포장되어 있으며, 앰플 1개 당 2~3회에 나누어 하루에 사용할 수 있다. 앰플은 헤드 부분을 꺾어 따서 사용시 임시 마개처럼 사용할 수 있고, 유리가루 걱정없는 안전한 플라스틱 재질로 제작되어있다.

NS홈쇼핑 이미용팀 장승원 MD는 "비용도 만만찮고, 바쁜 일상 속에 시간내기도 어려워 피부관리를 미뤄 왔던 분들을 위해 실제 에스테틱 샵에서 사용하고 있는 '시몬말레' 앰플 론칭 방송을 어렵게 마련했다."며, " '시몬말레' 앰플로 VVIP가 누리는 에스테틱의 진수를 집에서 꼭 확인해 보시길 바라며, '시몬말레' 론칭방송에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