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린이날이 되면 부모는 아이들 선물 고민부터 한다. 쉽게 질리지 않고 아이의 창의욕구를 자극하는 선물 이어야 하며, 부모도 아이도 모두 만족하는 선물 이어야 한다.
지난해 4월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인 '드림아트' 미술세트는 출시와 동시에 온라인 아동, 문구 카테고리에서 많은 인기를 끌어 출시 2주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온라인 전체 베스트 상품 1위를 차지하며, 명예의 전당에도 등록되며 품귀현상이 빚어졌다.
현재는 온라인 인기에 힘입어 오프라인 매장인 교보 핫트랙스, 영풍문고, 이마트, 아이꿈터 등 전국 주요 매장에 입점되어 판매되고 있다.
또한 이 대표는 "드림아트 미술세트를 한 번 사용해보시면 저가형 미술제품과의 질감 및 표현력의 차이를 바로 체감할 수 있다"며 "제품 전 라인이 유럽, 미국 안전인증을 받은 믿을 수 있는 품질에 저변 확대를 위해 판매가를 합리적으로 선정한 부분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원동력"이라고 덧붙였다.
제조사인 인터내셔널 컬러메이트사는 미국, 유럽 화방용품 판매 1위를 하고 있는 유명 브랜드로 코스트코, 월마트 등 유명 마트와 화방용품점에서 다양한 제품군을 판매하고 있다.
오는 4월 19일 오후 14시 20분 CJ오쇼핑에 소개되는 상품구성은 드림아트의 프리미엄 최고급 모델이다.
어린이날 특집으로 두 가지 가격대의 가격으로 (프리미엄A세트 59,000원 세트 / 프리미엄A세트+MS98W) 구성되어있다.
프리미엄 A 세트구성은 컬러링북 베스트셀러 작가인 조해너 배스포드의 인기작 컬러링북(환상의 바다), 어린이 컬러링북, 고급 컬러링 우드 캔버스와 스케치북을 추가 구성하여 프리미엄A 본품과 함께 다양한 컬러링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는 CJ오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