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 소아 아기 아토피 원인 및 치료! 플라즈마 피부 홈케어기기 관리가 효과적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8-03-30 17:07



유아아토피는 주로 양 볼과 눈 주위, 머리, 팔다리, 손과 발이 접히는 피부 등에 발생한다. 유아아토피는 흔히 피부가려움증을 동반하는 만큼 유아나 소아들에게도 큰 고통이자 이를 관리해야 하는 부모에게도 부담이 되는 질환이다.

유아나 소아는 어른에 비해 자제력이 없는데다 면역력도 약해서 아토피 치료나 관리 면에서 더 힘들다. 또한 아토피는 환경오염과 유전, 음식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 발생하기 때문에 평소 생활습관이나 주변 환경관리에 더 신경 써야 한다.

이런 가운데 아토피 질환에 플라즈마(플라스마)가 효과가 있다는 연구가 잇따라 나오면서 플라즈마 피부관리와 치료법이 화제다. 다수의 아토피 환자의 몸에서 발견되는 '황색포도상구균'을 사멸하는데 플라즈마(플라스마)가 효과적인 점이 밝혀지면서 플라즈마(플라스마) 관련 기술과 제품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플라즈마(플라스마) 피부관리기 플라베네(PLABENE)는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하고 한국피부과학임상시험 진행을 완료한 제품으로 하루 5분에서 10분 정도의 짧은 시간 동안 피부 관리가 가능한 올인원 피부관리기다.

얼굴을 비롯해서 전신 관리가 가능한 플라즈마(플라스마) 피부관리기인 플라베네(PLABENE)는 피지, 각질, 자극으로 인한 트러블 케어 외 건조에 의한 가려움 완화에 대한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더불어 KC인증, 중국 CCC인증, 유럽CE 인증까지 받아 제품 안전성을 인정받고 있다. 최근에는 KC피부임상연구센터를 통해 모공 속 노폐물 세정력 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바 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