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파레서피(대표 김한균)'가 봄비 마스크팩의 중국 모델로 중국판 '프로듀스 101' 인기 멤버 판청청을 발탁하며 본격적인 현지 시장 공략에 나선다.
파파레서피 봄비 마스크팩의 중국 모델로 활동하게 된 판청청은 190cm의 훤칠한 키에 날렵한 턱 선과 뚜렷한 이목구비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중국판 '프로듀스 101'으로 불리는 아이돌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 '우상연습생'에서 다양한 퍼포먼스와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선보이며 기대되는 신인으로 언급되고 있다. 판청청의 이런 매력포인트는 국내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았던 바 있다.
파파레서피 브랜드 관계자는 "판청청이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순수하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건강한 자연주의를 고집하는 파파레서피 봄비 마스크팩의 이미지에 부합해 판청청보다 더 우리 모델에 적합한 인물은 없다고 여겨졌다"며 "국내와 중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봄비 마스크팩이 '판청청'과 함께 더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파파레서피는 최근 중국과 일본 등 동남아 시장을 필두로 유럽 14개국에 위치한 화장품 전문 매장 세포라에 입점하며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본격 성장을 일궈나가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