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주 동남지구 노른자위 입지, 미래가치 상승 기대
|
'올인빌 아파트' 는 말 그대로 빌(Vill), 단지 안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아파트를 말한다. 단지 내 쇼핑과 생활편의를 위한 상가와 더불어 어린이집 및 학교 ? 독서실 등 교육시설을 골고루 갖춰야 한다. 물론 피트니스 센터 및 공원 ? 녹지 등 생활에 필요한 시설을 모두 포함한다.
지난 9일 견본주택을 개관한 '청주 동남지구 대성베르힐' 도 '올인빌' 주거 여건을 갖췄다.
주변의 풍부한 생활 인프라로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다. 하나로클럽, 롯데마트 등의 쇼핑 환경이 인접해 있으며, 운동초 ? 운동중 ? 상당고 등 각급 학교도 인근에 위치한다.
쾌적한 생활환경도 눈여겨볼 만하다. 국내 조경 실적 1위 삼성물산 조경사업팀이 조경으로 참여해 최고 수준 시설을 갖춘 친환경 주거타운으로 설계된다. 원봉공원이 단지에 인접해 있으며 향후 지구 내에 중앙공원이 조성돼 풍부한 녹지를 갖추게 될 예정이다.
휘트니스센터 및 북카페 ? 키즈카페 ? 실버라운지 등 입주민의 편의를 위한 커뮤니티도 갖췄고 교통망이 좋아 청주IC ? 서청주IC 등을 통하면 경부 ? 중부고속도로 진입도 용이하다.
최신 트렌드 주거시스템도 눈여겨볼 만하다. 무인경비시스템 및 원격검침시스템 ? 출입구 주차관제 ? 고화질CCTV ? 풀터치형 주방TV ? 스마트홈시스템 ? 무인택배 ? 비상벨시스템 등이 구축되어 있다. 또한 에너지 절전 시스템으로 대기전력차단시스템 및 일괄소등스위치 ? 단열재 ? LED조명 등이 설치되어 있다.
'청주 동남지구 대성베르힐' 견본주택은 지난 9일 충북 청주시 청원구 내덕동 575-13번지에서 문을 열고 임차인을 모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