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크업 브랜드 비바이바닐라(B. by BANILA)가 한 번의 터치만으로 보이는 색 그대로 선명하게 표현되는 고발색 립 라커와 매트 아이섀도우의 추가 컬러를 출시했다.
'아이크러쉬 매트 섀도우'는 부드러운 텍스처가 가루날림 없이 밀착되어 보이는 컬러 그대로 표현되는 고발색의 매트 섀도우. 이번 신제품은 눈가를 화사하게 정돈해주는 스킨톤의 피치 컬러로 톤 구분 없이 사용이 가능한 '피치파우더', 데일리 베이스로 사용할 수 있는 부드러운 소프트 핑크 컬러의 '레이지 핑크', 차분하고 분위기 있는 로즈 컬러의 '애쉬로즈' 색상까지 총 3가지의 컬러로 구성됐다.
아이크러쉬 매트 섀도우 '피치 파우더'를 아이홀에 넓게 펴준 후, '애쉬 로즈'를 쌍꺼풀 라인에 스머징하고 '피치 파우더'를 애교살에 발라준다. 입술에는 립라이크 립슬립 '크크 핑크'를 입술 안쪽부터 물들이듯이 발라주면 그윽한 분위기의 핑크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또, 시선을 사로잡는 화사한 과즙 메이크업을 연출할 때는 아이크러쉬 매트 섀도우 '피치 파우더'를 아이홀과 삼각존에 발라 눈매를 정리한 후, '레이지 핑크'를 애교살에 바르고, 립라이크 립슬립 '코랄 푸쉬'를 입술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스머징하여 오버립을 그리면 된다.
비바이바닐라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 한 번의 터치만으로 특별한 변화를 주고자 하는 비바이바닐라 고객을 위해 SS 시즌 메이크업 뉴 컬러를 출시하게 됐다"며 "비바이바닐라만의 감성을 담은 만큼 믹스 앤 매치에 따라 더욱 색다른 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