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원빈 가구 체리쉬, SBS'미우새'에 나온 모션베드(전동침대)로 화제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8-03-16 15:00



SBS예능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에 출연한 전동침대로 실시간 검색어 올라

미래에 가장 가까운 가구 체리쉬가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에 등장한 블랙전동침대로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방영된 미우새 78회에 나온 체리쉬의 블랙전동침대(모션베드)는 편리한 기능과 심플한 블랙디자인으로 주목받아 방송된 이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큰 관심을 얻었다.

체리쉬의 전동침대는 프레임 선택의 제약이 많은 기존의 모션베드들과는 달리, 프레임과 전동모터의 깔판이 분리돼 있어 하단 프레임에 구애받지 않고 침대 프레임을 선택할 수 있다,

프레임 호환성이 높기 때문에 체리쉬 침대 프레임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전동침대의 편리성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으며, 각자의 침실 인테리어 분위기에 따른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체리쉬의 전동침대는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모션베드 전문 모터 생산업체인 독일의 Dewert OKIN(디워트 오킨)사의 전동모터를 사용해 제품의 내구성과 기능에 있어 소비자들의 신뢰도를 높였다.

또한 체리쉬 전동침대는 리모컨 하나로 높낮이를 조절하며 다양한 용도에 따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TV 시청 및 독서, 스마트폰 사용 시 침대의 상체 부분을 올리면 편안한 자세를 취할 수 있으며, 취침 전 하루 동안 쌓인 다리의 피로를 풀고 싶을 때에는 침대의 하체 부분을 올리면 된다.


또한 하체를 심장보다 약간 위로 올리고 체중을 분산시킨 편안한 Zero-G(제로 그래비티, 무중력) 포지션도 가능하다. 실제 Zero-G 포지션은 우주비행사가 우주의 무중력 공간에서 자연스럽게 취하게 되는 자세로 혈액순환 및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

체리쉬 관계자는 "체리쉬 전동침대는 기능에만 초점이 맞춰져 있는 전동침대에서 더 나아가 본인이 원하는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을 선택해 개인의 취향을 살려 최고의 인테리어를 만들 수 있다" 고 밝혔다.

한편, 체리쉬는 최근 인기 배우 원빈을 전속모델로 발탁해 공식 광고 영상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현재 고양 본사, 강남, 수원, 전주, 부산, 대구 등 전국매장에서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