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월도 중순으로 접어들며 낮 동안은 부쩍 강해진 햇살이 내리쬐고 있다. 모처럼 만의 온화한 날씨에 산뜻한 기분을 느끼다가도 혹시나 햇빛으로 인해 주름이 생기지는 않을까 노심초사하며 고개를 숙이는 이들이 적지 않다.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주름이 생겼거나 기타 노화현상으로 인해 고민하고 있다면 실리프팅이 대안이 될 수 있다. 의료용 실을 피부층에 삽입해 당겨주는 것으로 각종 얼굴주름 및 팔자주름은 물론 얼굴 브이라인까지 완성해줄 수 있어 인기가 높다.
그러나 일반 실리프팅의 경우 단순히 피부 표면만 잡아당기는 데 그치는 경우가 많아 근본적인 리프팅 효과를 얻기는 어렵다는 한계가 있었다. 이에 피부와 뼈 사이에 있는 골막에 고정해 한층 탄탄하면서도 오랜 유지 기간을 완성한 한방 실리프팅 '골막고정리프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동백미즈한의원 정미림 원장은 "실리프팅은 실의 종류에 따라 목표로 하는 결과가 달라질 수 있다. 그중에서도 골막고정리프팅은 원래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되살려 줄 수 있는 방법으로 피부 속에서부터 건강하게 가꿔주어 보다 자연스러운 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다"며, "다만, 시술 과정에서 의료진의 강한 자침력이 필요하므로 관련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실리프팅 잘하는 곳을 선택해야 한다"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