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에 들어선다는 입춘과 우수를 지나, 어느덧 개구리가 놀라 잠에서 깬다는 경칩마저 지났다. 하루하루 따뜻해져 가는 날씨에 마음도 설레고 기분도 좋아지는 시기다. 나들이 가기에도 딱 좋을 때이지만, 봄철은 일교차가 심하고 기온이 급격히 바뀌기 때문에 면역력이 떨어지기 십상이다. 거기에 중국발 미세먼지까지 더해져 주말 나들이 계획을 세우는 일이 여간 쉽지 않다.
삼성역 코엑스몰 맛집 샤이바나는 서울 치즈 맛집으로도 잘 알려졌는데, 대표 메뉴로는 성인 남자 주먹만한 큼지막한 미트볼 안에 노란 치즈가 가득 담겨있는 '자이언트 밋볼 스파게티'와 노란 체다 치즈 슬라이스가 듬뿍 얹어진 '빅보이 칠리 스파게티'를 꼽을 수 있으며, 그 밖에도 다양한 해산물과 육류가 들어간 새콤한 '씨푸드 잠발라야' 등이 있다. 치즈가 듬뿍 들어간 화려한 비주얼의 메뉴와 독특한 미국 남부 가정식 컨셉으로 이색 삼성역 코엑스몰 맛집으로 유명하다.
실제, 먹는 맛에 더해 보는 재미까지 제공해 오감을 만족시키는 이 곳의 음식들은 트렌드를 주도하는 20~30대 여성들의 마음을 자극하며 각종 SNS에서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것은 물론, 빠른 입소문으로 최근 검증된 맛집들만 소개하는 인기 먹방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에 소개되며 코엑스 점심, 코엑스 브런치 맛집을 찾는 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