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작의 계절, 봄이 찾아왔다. 매년 봄이면 새로운 학기가 시작되고 결혼과 취업이 많아진다. 새 환경에 적응하기 위한 움직임이 많아지면서 외모 콤플렉스 개선으로 자신감을 높이고자 하는 사람도 늘어난다.
이 가운데 필러는 얼굴의 꺼진 부위를 채워 입체감을 주는 방법으로, 동안페이스 연출이 가능해 젊은층부터 중장년까지 모든 연령층에서 인기다. 코, 턱, 애교살, 이마, 볼, 입술 등 다양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으며, 시술 후 뚜렷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낮은 코, 복 코, 휜 코 등을 자신의 얼굴에 맞게 교정할 수 있어 코 성형에 많이 사용되고 있다.
코 필러 시술을 받을 때는 필러의 물성을 따져봐야 한다.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히알루론산 필러는 바이파직과 모노파직으로 나뉘는데 바이파직 필러는 알갱이 형태의 굵은 입자로 구성돼 적은 양만 사용해도 되지만 시술 후 원하는 모양으로 교정이 어렵다. 모노파직 필러는 크림 형태로 자연스러운 모양을 만들 수 있지만 필러가 유지되지 않는 경우가 있다.
유럽 트렌드인 항산화 물질(만니톨) 함유로 주름개선, 볼륨 증대에 특화된 것도 장점이다. 특허를 취득한 IPN기술이 히알루론산의 교차결합 밀도를 높여 시술 효과와 유지기간도 일반 히알루론산 필러보다 2배 이상 길어졌다.
천호동에 위치한 코코의원 고재영 원장은 "코 필러 시술의 완성도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최적화된 물성을 지닌 필러의 사용이 중요하다"며 "스타일에이지는 코 성형에 적합한 프리미엄 필러로, 이를 이용한 슈퍼하이코 시술은 고객 만족도가 높은 쁘띠성형"이라고 말했다.
슈퍼하이코 시술은 마취 후 코 라인을 매끄럽게 잡아줄 수 있는 실을 주입하고 필러를 채운 후 원하는 모양을 만드는 방법이다.
고 원장은 "슈퍼하이코 시술은 마무리 단계에서 미적 감각에 의한 몰딩으로 원하는 모양으로 변화시킬 수 있다"며 "코 필러는 모양을 만드는 과정에서 의료진의 섬세함이 필요한 시술로 풍부한 시술 경험을 가진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가장 잘 어울리는 모양으로 디자인해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