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원에서 대표적인 관광지인 진해는 매년 4월이 되면 전 시가지에 걸쳐 피어나는 벚꽃이 일품이다. 진해군항제를 보기 위해 전국 각지에서 많은 관광객들이 진해를 찾아 든다.
그중에서 오늘 소개할 곳은 지역주민들과 블로거들 사이에서 파스타 맛집으로 입 소문난 비스트로 춘희이다.
창원시 진해구 장천동에 자리잡은 비스트로 춘희는 주변에 풍호동, 자은동, 석동등의 주거단지와, 진해구청 등 관공서가 있어 주변에 술집, 밥집, 횟집, 고기집 등의 맛집이 많이 위치해 있다. 그 중에서 비스트로 춘희는 오래된 경력의 쉐프가 좋은 재료만 엄선하여, 손님에게 대접해 핫플레이스로 한창 떠오르고 있는 곳이다.
|
진해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비스트로 춘희는 기본 메뉴만 주문을 해도 탄산음료 4가지와 원두커피,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제공하고, 식전 샐러드도 기본으로 제공하여, 음식의 맛뿐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으로도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 잡고 있다. 또한 장천동에 자리해 진해보타닉뮤지엄, 진해드림파크, 노리파크 장천점, 진해만생태숲 등 주변 관광지들과 인접해 있어 접근성도 좋으며, 넓고 시원한 내부는 단체 모임 및 가족외식, 데이트코스에도 최적화된 완벽한 외식공간이 될 것이다. 벚꽃이 만개 하는 4월, 진해 파스타 맛집 비스트로 춘희에서 군항제의 즐거움을 한층 더 느껴 보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