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에듀윌, '2018 공인중개사 전국투어 합격전략 설명회' 인파 몰려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8-03-12 20:00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지난 주말 일산, 수원, 서울 명동, 광주 등 4개 지역에서 '2018 공인중개사 전국투어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는 3월 첫째 주 부산, 대구, 서울 구로, 분당을 순회한 것을 포함해, 전국 8곳에서 투어 설명회로 진행된 것이다.

이번 설명회에서 에듀윌은 2년 연속 최다합격자를 배출한 만큼 검증된 합격 노하우를 현장에서 단독 공개했다. 그 일환으로 오는 10월에 시행 예정인 공인중개사 대비, 남은 8개월 간 최적화된 학습법을 제공하기도 했다.

설명회에 참석한 전원에게는 현장할인권, 공인중개사 합격필독서를 제공했고, 추첨을 통해 50% 수강할인권과 삼성태블릿pc를 제공해 참석자 만족도가 높았다.

설명회 이후에도 각 설명회장에는 수많은 수험생들이 자리에 남아, 강연을 실시한 교수에게 질문을 쏟아내기도 했다. 이 외에도 1:1 상담을 받으려는 줄도 길게 이어지는 등 공인중개사의 열기를 실감케 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김희상 교수는 "부동산 공법을 비롯한 공인중개사 시험 과목은 낯선 용어와 숫자가 많아 어려움을 느끼는 수험생들도 많다"며 "시작부터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핵심을 짚어가는 공부를 하면 누구나 재미있게 공부하면서 합격할 수 있다"고 말했다.

광주를 찾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이장춘 교수 또한 2018년 공인중개사 시험 최신 출제경향을 강연하면서, 수험생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기도 했다.

한편 올해 시행 예정인 제29회 공인중개사 시험은 10월 27일에 1차, 2차가 동시에 실시되며, 원서접수는 8월 13일부터 22일까지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