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톱, 캐릭터상품과 젤리를 중심으로 화이트데이 상품 운영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8-03-07 09:13


편의점 미니스톱이 2018년 화이트데이를 맞아 캐릭터상품과 젤리상품을 중심으로 한 79종의 화이트데이 상품을 판매한다.

미니스톱은 연인이나 가족 외에도 친구, 직장동료에게 가볍게 화이트데이 선물을 주려는 고객을 위해 3,000원 이하의 저가 상품을 강화하고 최근 젤리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과 매출증가 추세를 반영해 젤리상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또한 발렌타인데이에 이어 베어스 스쿨 재키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도 다시 한번 선보인다.

먼저 미니스톱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물할 수 있는 3,000원 이하의 저가 상품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미니스톱의 저가상품은 귀여운 도라에몽 캐릭터로 디자인한 패키지에 롤리팝캔디가 들어있는 '도라에몽빅롤리봉지', 작은 캔디 안에 과일 모양이 새겨져 있는 수제캔디 '그로비팝 캔디', 초코, 딸기, 포도 마쉬멜로를 귀여운 포장으로 감싸 선물하기 좋은 '하늘 마쉬멜로우 컬렉션' 등 11종이다.

미니스톱은 인기캐릭터인 베어스 스쿨 재키와 함께한 콜라보상품도 선보인다. 베어스 스쿨 재키는 동화책 캐릭터로 출발하여 15년 동안 영화, 뮤지컬, 팬시 등 다양하게 상품화된 귀여운 곰 캐릭터다. '재키옐로우'와 '재키화이트'는 재키의 캐릭터가 그려진 상자 안에 가나마일드, 청포토캔디 등 다양한 초콜릿, 캔디와 미니사이즈 재키수첩이 덤으로 증정되는 기획상품이다. 그 외에도 사랑스러운 재키 캐릭터가 그려진 파우치를 증정하는 '재키파우치', 푸짐한 구성으로 선물용으로 알맞은 빅사이즈 상품 '재키25000' 등 10종의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젤리류 상품의 품목 수를 확대하고 다양한 1+1, 2+1 행사도 전개한다. 미니스톱은 '코로로망고', '코로로딸기'를 비롯한 코로로 젤리 상품 4종에 대해 2+1행사를 진행하며 '하리보골드베렌100g', '하리보해피콜라100g'등 하리보 4종도 3월 14일까지 2+1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 외에도 로아커초콜릿 4종, 후룻바이더풋젤리 등 17종 상품에 대해 1+1행사를, 멘토스 4종, 쥬시드롭구미젤리 등 121종 상품에 대해 2+1행사를 진행한다.

미니스톱은 화이트데이 기획상품 구매 시 연인들을 위한 스톤헨지 커플링, 실버팔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응모는 화이트데이 기획상품 구매 후 행사 웹페이지에 접속해 본인인증 후 영수증과 함께 증정되는 응모권 번호와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김용준 미니스톱 초콜릿/캔디 담당MD는 "고객의 구매 상황에 맞게 맞춤형 상품을 제시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격대와 카테고리의 상품을 기획하려고 노력했다" 며 "응모권 이벤트를 통해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이 모두 즐거운 화이트데이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