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시티코리아, 쇼트트랙 국가대표 임효준 선수 포상 격려

이규복 기자

기사입력 2018-03-06 14:17




(왼쪽부터)크리스토퍼 김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사장, 임효준 선수, 바비 김 유니시티 아태지역 총괄부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지난 2일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금메달과 동메달을 획득한 쇼트트랙 국가대표 임효준 선수(한국체육대학교)에게 포상금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6일 밝혔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의 일환으로 지난해 6월부터 쇼트트랙 국가대표 임효준 선수를 후원해 왔다. 임효준 선수가 이번 올림픽에서 남자 1500m 대한민국 첫 금메달과 남자 500m 동메달을 획득한데 대한 포상과 축하의 자리를 마련한 것이다.

임효준 선수는 "유니시티의 우수한 제품과 함께 몸과 컨디션 관리를 꾸준히 해왔고,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 덕분에 꿈의 무대인 올림픽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며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임효준 선수에게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다양하고 우수한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와 '코어 헬스 팩'은 세계적인 도핑 테스트 프로그램인 인폼드-초이스의 안티도핑 테스트를 통과해 스포츠 선수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크리스토퍼 김 사장은 "임효준 선수는 부상으로 인한 7번의 수술을 끈질긴 재활훈련으로 극복하고 올림픽 무대에서 당당하게 세계 최고의 자리에 올라 많은 사람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며 "이 여정을 유니시티코리아가 함께 해서 더욱 의미가 남다르다며 임효준 선수가 앞으로도 더욱 크게 성장하기를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는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에 도움을 주고, 코어 헬스 팩은 지구력 증진과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이다.
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