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저도 위스키 '그린자켓', 아시아 최대 규모 '대한민국 골프대전' 참가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8-03-05 09:50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의 36.5도 프리미엄 저도수 위스키 '그린자켓(Green Jacket)'이 오는 8일부터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8 SBS골프 대한민국 골프대전'에 참가한다.

그린자켓은 이번 행사에서 전시장 내 바(Bar) 형태의 홍보 부스를 운영, 국내 유일 12년, 17년 숙성 연산이 표기된 36.5도 저도 위스키 그린자켓의 특장점을 알린다.

부스를 방문하는 참관객을 대상으로 그린자켓의 부드러움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스트레이트 샷과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그린쿨러' 칵테일을 무료로 제공한다.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의 저도 위스키 '그린자켓'의 제품명은 세계적인 골프대회에서 우승자에게 입혀주는 녹색 자켓에서 유래하여 최고 위치에 오른 것을 상징한다.

최고에 오른 사람들이 승리와 성공의 순간을 기념하기에 제일 잘 어울리는 위스키임을 의미하며, 나아가 한국 위스키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포부가 담겨 있다.

그린자켓 이성호 브랜드 매니저는 "위스키 애호가들이 골프를 즐기는 건 이미 잘 알려진 사실로 많은 브랜드들이 골프 마케팅을 활용하고 있는 가운데 골퍼들의 축제인 아시아 최대 규모의 골프 페스티벌에 위스키 브랜드 중 그린자켓이 최초로 참가하게 된 것은 큰 의미가 있다"고 전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