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윌리엄 화장품 '르아베크 모닝바아', 달콤한 화이트데이를 위한 사탕 증정 이벤트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8-03-02 19:33



모든 연인이 기다리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가 얼마 남지 않았다. 특별한 선물을 찾고 있는 이들이라면 주목해 볼만한 이벤트가 열렸다. 프리미엄 맘&베이비 브랜드 르아베크 모닝바아가 사탕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3월 1일부터 3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에서 르아베크 모닝바아 제품 구매 시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얌얌모찌 사탕'을 증정한다. 다만, 제품 소진 시 이벤트가 종료되므로 서둘러 구매하는 것이 좋다.

'윌리엄 화장품'으로 유명세를 치르고 있는 르아베크모닝바아는 임신 축하 선물, 출산선물로 적당한 각종 임산부화장품 판매와 함께 소중한 아기 피부를 위한 유아크림, 신생아크림 등을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다. 특히 탁월한 보습력과 안전성으로 신생아 수딩젤로도 적합한 '르아베크 모닝바아 아토 수딩젤'은 엄마의 양수와 가장 유사한 미네랄 밸런스를 갖추고 있는 해양 심층수를 사용하며 금불초꽃추출물, 알란토인, 병풀추출물 등의 성분이 보습은 물론 피부 보호 효과까지 더했다. 최근에는 롯데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 팝업스토어에 전 제품을 입점, 탄탄한 제품력으로 깐깐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오프라인 시장에도 본격적으로 발을 넓혀가고 있다.

현재 르아베크 모닝바아는 임산부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인 출산 전후 몸매 변화 및 피부 탄력을 케어하는 임산부크림 모닝바아 크림과 모닝바아 오일, 모닝바아 베이비스틱밤, 모닝바아 베이비비워시 3in1 등 다양한 맘&아기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샘 해밍턴과 윌리엄 해밍턴을 모델로 발탁해 윌리엄 해밍턴 화장품으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르아베크 모닝바아의 베이비로션을 포함한 모든 제품은 윌리엄해밍턴의 이름을 붙인 별칭(윌리엄수딩젤, 윌리엄로션, 윌리엄크림)으로 불리며 온오프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제품 인기 요인은 탁월한 품질도 한몫했다. 시어버터와 함께 호호바씨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캐모마일 오일, 라벤더 오일 등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돼 임산부와 아기 모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파라벤 6종과 에탄올을 첨가하지 않아 안심할 수 있다.

르아베크 모닝바아 관계자는 "르아베크 모닝바아 제품의 경우 임산부 크림과 베이비크림으로 탁월하다는 후기가 이어지면서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면서, "달콤한 사탕까지 받아볼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르아베크 모닝바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