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오리진스 ‘닥터 와일 메가 버섯 컬렉션’ 리뉴얼 출시

양지윤 기자

기사입력 2018-02-28 14:06


오리진스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고기능 자연주의 브랜드 오리진스(ORIGINS)가 베스트셀러 '닥터 와일 메가 버섯 컬렉션'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오는 3월 1일 리뉴얼 출시한다.

오리진스 '닥터 와일 메가 버섯 컬렉션'은 피부 본연의 힘을 향상시켜 건강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영지버섯과 차가버섯, 동충하초 등 귀한 자연 성분과 오리진스의 뛰어난 기술력, 그리고 하버드 대학교 출신의 의학 박사이자 식물학자인 닥터 와일의 노하우가 만나 개발된 제품으로 '메가 버섯'의 강력한 피부 보호 성분이 자극된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이번에 리뉴얼 되는 '닥터 와일 메가 버섯 3종'은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공급과 진정효과를 주는 토너, 피부 탄력 강화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페이스 세럼, 피부 정화 및 자극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페이스 마스크다. 피부 진정 및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먹물 버섯'과 '발효 차가버섯'을 새롭게 함유한 것이 특징이며,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카멜리나 에센셜 오일을 더했다.

오리진스 관계자는 "일명 '피부 보약'으로 불리며 10년 연속 베스트 아이템인 메가 버섯 라인에 대한 고객 사랑에 힘입어 이번에 성분을 업그레이드했다"며 "봄철 최고의 피부 불청객인 미세먼지나 황사 등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다스리는 방법으로 '메가 버섯' 라인을 제안한다"고 전했다.

리뉴얼 되는 '닥터 와일 메가 버섯 3종'은 오는 3월 1일부터 판매되며 롯데 본점, 신세계 강남점 등 백화점 및 올리브영, 부츠, 시코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리진스 홈페이지,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yangjiyoon@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