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코덕(코스메틱 마니아), 뷰덕(뷰티 마니아)이라면 각종 뷰티템을 한 데 모아 놓은 '아이뷰티랩'을 한번쯤은 들어 봤을 것이다. ㈜아이비엘이 선보인 아이뷰티랩은 론칭 3년여 만에 회원 수 50만 명을 돌파하고 지난해 1월 기준 랭키닷컴 종합화장품쇼핑몰(화장품/미용부문) 1위를 기록한 핫한 뷰티커머스다.
|
다소니 화이트랩 세라비타 화이트닝 크림은 착색 완화 크림으로 입소문을 타며 누적 34만개의 판매고를 올린 제품이다. 자외선, 흉터, 출산 등으로 인한 피부 착색을 근본적으로 해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부드러운 반유화 크림 타입 제형을 채택하고 상큼한 만다린 오일향을 더해 끈적이거나 답답함 없는 깔끔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겨드랑이나 팔꿈치, 무릎, 입가 등 색소 침착부위뿐만 아니라 기초 스킨케어 단계에서 얼굴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속부터 차오르는 촉촉함 '셀업 갈바닉 마사지기'
|
입춘에 우수까지 지났지만 아직은 차디 찬 칼바람이 불고 건조특보까지 발효되면서 피부는 계속해서 바짝바짝 메말라가고 있다. 쩍쩍 갈라지는 피부에 고가의 수분크림을 아낌없이 발라보지만 속당김은 어찌할 도리가 없다. 얼굴에 곱게 올린 파운데이션은 몇 시간도 지나지 않아 둥둥 떠오른다.
수분 공급이 문제다. 피부 진피 속 깊숙하게 공급해줘야 한다. 고가의 에스테틱 관리는커녕 수십만원에 달하는 갈바닉기기도 사치다. 이럴 때 유용한 것이 가성비갑 '셀업 갈바닉 마사지기'다. 현재 할인가로 2만원도 채 안되는 가격이지만 성능은 막강하다.
셀업 갈바닉 마사지기는 같은 극끼리 밀어내는 성질이 있는 미세전류로 화장품을 이온화시켜 영양분을 피부 진피층까지 침투시켜 준다. 여타의 제품처럼 전용 앰플을 구매할 필요 없이 평소 사용하는 기초 화장품을 활용하면 되기 때문에 실용적이다.
아이뷰티랩 사이트뿐만 아니라 뷰티 카페와 개인 블로그를 중심으로 '셀업 갈바닉 마사지기 리얼후기', '셀업 갈바닉 마사지기 직접 사서 써본 후기' 등을 통해 호평을 받으며 그 성능을 입증했다.
개털이어도 괜찮아 '이태리 복구매직 고데기'
|
모발 손상이 걱정되지만 스타일은 포기할 수 없는 이들에게 적합한 것이 바로 스팀 고데기다. 이태리 복구매직 고데기는 아이뷰티랩 MD가 홍콩 박람회에서 직접 보고 픽업한 상품으로, 오직 아이뷰티랩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개털이라고 불리는 푸석푸석한 모발도 찰랑찰랑한 여신 머릿결로 만들어 주는 마법 같은 성능이 돋보인다.
기존 고데기와 달리 열과 스팀을 함께 전달해 어떤 머릿결도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다양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3단계 온도조절 기능이 탑재돼 일반 모발뿐만 아니라 얇은 모발이나 손상모, 두껍고 굵은모 등 머리 상태에 따라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사용 편의성도 뛰어나다. 제품 뒷면에 있는 물 저장 탱크에 물을 채워준 후 전원만 켜면 끝이다. 빗 기능을 추가하고 열판이 4D로 움직이도록 설계해 머리뜯김이나 눌림 현상을 방지해주기 때문에 손재주가 꽝인 곰손들도 금손이 될 수 있다.
최미리 팀장은 "아이뷰티랩에서는 한 눈에 보는 뷰티, 품질 인증 상품, 핫딜, 기획전 등을 통해 다양한 뷰티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각 카테고리별 담당 MD가 직접 엄선한 아이템들인 만큼 더욱 신뢰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