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가방앤컴퍼니, 겨울 보습 위한 유아동 스킨케어 제품 최대 20% 할인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8-02-08 16:15


아가방앤컴퍼니는 겨울철 민감해진 아이들의 피부 걱정을 덜기 위해 유아 전용 스킨케어 할인전을 실시한다. 오는 28일까지 온라인 전용 쇼핑몰 넥스트맘을 통해 아가방앤컴퍼니의
유아동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유아동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는 겨울철 연약한 아이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제품으로 스킨케어 3종(퓨토 시크릿 로션, 퓨토 시크릿 샴푸앤바스, 퓨토 시크릿 내추럴 비누)을 추천한다.

'퓨토 시크릿 로션'은 높은 점도에 비해 끈적이지 않은 산뜻한 발림성으로 아이들이 부담 없이 수시로 바를 수 있는 제품이다. 자연 유래 추출물로 연약한 아이 피부부터 민감한 피부의 성인도 사용이 가능하다.

'퓨토 시크릿 샴푸앤바스'는 샴푸와 바디워시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저자극으로 신생아부터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간단한 손 세척을 필요로 할 때 사용하면 좋은 '퓨토 시크릿 내추럴 비누'는 제품의 95%를 차지하는 비누 분말을 순수 자연성분인 코코넛 유지분을 사용했다.

추천 제품 3종에는 모두 3중 마법이라 불리는 NHEB-05™(천연 약용 추출물)과 베타글루칸(치마 버섯 추출물),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NHEB-05™은 5가지 약초 성분으로 이루어져 추운 날씨에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베타글루칸과 세라마이드는 피부의 수분 증발을 막아 촉촉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이번 스킨케어 제품 할인 행사를 통해 퓨토 추천 3종으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유아 전용 오일겔, 파우더크림, 버블바스 등의 제품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가방앤컴퍼니 온라인용품부문 이준열 부문장은 "추운 날씨와 미세먼지에 노출된 아이 피부를 위해 스킨 케어 할인전을 준비했다"며, "추천제품으로 구성된 퓨토 시크릿 기프트 세트는 다가올 설 연휴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고 전했다.

한편, 아가방앤컴퍼니에서는 스킨케어 제품뿐만 아니라 미세먼지에 대비할 수 있는 '위생용품 기획전'을 28일까지 진행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