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는 겨울철 민감해진 아이들의 피부 걱정을 덜기 위해 유아 전용 스킨케어 할인전을 실시한다. 오는 28일까지 온라인 전용 쇼핑몰 넥스트맘을 통해 아가방앤컴퍼니의
'퓨토 시크릿 샴푸앤바스'는 샴푸와 바디워시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저자극으로 신생아부터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간단한 손 세척을 필요로 할 때 사용하면 좋은 '퓨토 시크릿 내추럴 비누'는 제품의 95%를 차지하는 비누 분말을 순수 자연성분인 코코넛 유지분을 사용했다.
추천 제품 3종에는 모두 3중 마법이라 불리는 NHEB-05™(천연 약용 추출물)과 베타글루칸(치마 버섯 추출물),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NHEB-05™은 5가지 약초 성분으로 이루어져 추운 날씨에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베타글루칸과 세라마이드는 피부의 수분 증발을 막아 촉촉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아가방앤컴퍼니 온라인용품부문 이준열 부문장은 "추운 날씨와 미세먼지에 노출된 아이 피부를 위해 스킨 케어 할인전을 준비했다"며, "추천제품으로 구성된 퓨토 시크릿 기프트 세트는 다가올 설 연휴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고 전했다.
한편, 아가방앤컴퍼니에서는 스킨케어 제품뿐만 아니라 미세먼지에 대비할 수 있는 '위생용품 기획전'을 28일까지 진행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