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푹TV, 올림픽 특별관 오픈…생중계부터 역대 대회 스토리 영상 제공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8-02-08 15:44


푹(Pooq)TV를 운영하는 콘텐츠연합플랫폼이 평창 동계올림픽 기간 중 푹TV와 TIVIVA(푹TV UHD서비스)에 '평창올림픽 특별관'을 열고 풍부한 올림픽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평창올림픽 특별관은 KBS, MBC, SBS 등 지상파방송 채널에서 중계하는 주요경기 실시간 방송을 제공한다. TIVIVA에서는 주요경기 외에도 올림픽 전체 경기 생중계방송을 볼 수 있다. 경기 다시 보기, 주요장면 하이라이트 영상과 함께 전체 경기일정 및 메달순위 정보도 제공된다.

하나의 순간 코너에서는 역대 올림픽 주요 스타들의 스토리를 담은 영상이 매일 업데이트된다. 푹TV는 지상파, 종편 등 실시간 방송 채널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신규가입 시 방송 다시보기 무제한 서비스도 한달 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지상파 UHD 양방향 플랫폼 TIVIVA는 LG전자 UHD-TV를 통해 즐길 수 있다. 현재 LG전자 UHD-TV 구매 시 지상파 UHD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안테나와 함께 TIVIVA 3개월 무료이용권을 제공중이다.

김준환 콘텐츠연합플랫폼 대표는 "푹TV와 TIVIVA 서비스를 통해 시청자들이 평창올림픽을 더 가깝게 느끼고, 생생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