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겟잇뷰티 미백크림 블랙샷, 발렌타인 데이 기념 초콜릿 증정 이벤트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8-02-02 09:28



글로벌 뷰티 브랜드 블랙샷이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해 전신미백크림 '블랙샷 리얼 화이트닝 이펙트 프리미엄(이하 블랙샷 프리미엄)' 구매 시 '고디바(GODIVA)' 초콜릿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번 고디바 초콜릿 증정 이벤트는 2월 1일부터 2월 19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제공되므로 혜택을 받으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프리미엄 초콜릿의 대명사인 제품인 만큼, 시작과 동시에 벌써부터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미백크림 브랜드 블랙샷의 베스트셀러인 블랙샷 프리미엄은 '겟잇뷰티 미백크림'으로도 널리 알려진 제품으로, 온오프라인 상에서 '팔꿈치 하얘지는법', '팔꿈치 색소침착'. '겨드랑이 색소침착'에 효과적인 제품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블랙샷 프리미엄에는 팔꿈치미백이나 무릎미백 등 미백효과에 탁월한 기능성 성분 외에도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다양한 보습 성분도 함유돼 있다. 피부 보습에 탁월한 마카다미아넛 오일, 피부 정화 작용을 하는 쉐어버터, 원활한 수분 공급을 돕는 베타인 등을 주원료로 사용해 끈적임 없이 촉촉한 사용감을 기대할 수 있다.

반면 피부에 자극을 주는 파라벤이나 에탄올 등의 성분은 배제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이들의 경우에도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화이트닝과 보습, 두 가지 효과를 모두 잡은 만큼, '겟잇뷰티 바디 화이트닝' 편에서는 미백크림 추천 순위에 이름을 올리며 출연자와 베러걸스 모두에게 좋은 반응을 얻기도 했다.

실제 겟잇뷰티 방송에서는 씨스타의 소유가 직접 4시간에 한 번씩 미백크림을 사용, 한 달 후 정도 효과를 봤다고 전하며, 시어버터와 호호바씨 오일로 모습 관리를 병행하면 더욱 좋다고 설명했다. 이후 겟잇뷰티 소유 미백크림으로 입소문이 났으며, 실제로 2주 간 진행된 실험에서 베러걸스는 바디미백 효과는 물론 수분도 상승 효과를 보여 탄성을 자아내기도 했다.

블랙샷 관계자는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에는 소비자들 모두가 더욱 밝고 화사해지길 바라면서
이번 고디바 초콜릿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면서, "사랑이 가득한 발렌타인데이가 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블랙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