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우아하지만 큐티한 느낌의 러블리 패션 코디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흑기사의 신세경 패션 코디'에 관심이 집중되면서, 신세경의 패션 코디 아이템이 시즌을 뛰어 넘는 역주행 패션 코디 아이템의 중심에 서 있다.
삭스부츠의 경우, 부츠 발목부분이 양말처럼 타이트하게 밀착되고, 스판이나 니트 등 신축성 좋은 소재로 키가 커 보이게 하는 효과와 발목까지 타이트하게 밀착되어 다리 라인이 도드라지게 보여져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패션 슈즈가 되고 있다.
삭스부츠, 앵클부츠, 삭스앵클부츠 등 '좋은 슈즈는 나를 좋은 곳으로 데려다 준다'는 모토로 트렌드를 만들어 가고 있는 소보제화는 천연 피혁 소재를 사용하여 여러 장 접착하여 오래 착용해도 뒤꿈치에 무리가 가지 않으며, 뒤꿈치를 보호해준다. 또한, 5mm두께, 고밀도 메모리폼을 사용하여 충격 흡수가 뛰어나 신발의 완벽한 밀착으로 착용감 강화 및 피로를 최소화 시켜준다. 발바닥 또한 물결무늬로 미끄럼 방지를 철저하게 해놓았다.
여성 수제화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소보(SOVO)는 롱부츠의 부츠통 때문에 고민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무료로 부츠통 넓혀주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최현우, 정찬우, 션이 진행하는 기부 전문 팻캐스트 '기브스'에 출연하여 라이브방송을 진행하였다.
소보제화 관계자는 "소보를 사랑해준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트렌드 정보를 제공하고, 소보제화만의 편안함을 담아낸 기술력과 트랜디한 스타일의 신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소보제화 앵클, 앵클삭스, 삭스부츠의 다양한 신상 디자인은 '소보제화'와 '소보제화 트렌드'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구매는 온라인 쇼핑몰 및 전국 직영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