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분위기 여신" 정은채, 드라마부터 화장품, 패션 모델까지 팔방미인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8-01-31 16:29


브이티 코스메틱(VT COSEMTICS)의 정은채 화보

배우 정은채가 드라마, 화장품, 패션모델을 소화하며 세련된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다.

드라마 '리턴'에서 활약 중인 정은채가 패션, 뷰티 분야에서도 빛을 발휘하고 있다. 화장품 모델은 물론이며, 패션모델까지 남다른 분위기로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해 4월부터 배우 정은채는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의 뮤즈로 활동하고 있다.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공개한 화보 속 정은채는 도회적이면서 남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실제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 관계자는 뮤즈를 선정하는 과정에서 "정은채는 깨끗하면서도 도회적인 매력을 가진 배우다"라며 "K 뷰티를 리딩하는 브이티 코스메틱의 세련된 이미지와 잘 부합해 뮤즈로 선정하게 되었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그 중에서도 "VT 베리 콜라겐 팩트"는 경우 세련된 레드의 쿠션 팩트와 정은채가 어우러져 소비자의 눈길을 모았다.

이 외에도 정은채는 의류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최근 공개된 패션 화보에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해 주목 받고 있다.


브이티 코스메틱(VT COSEMTICS)의 정은채 화보
한편, 정은채가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브이티 코스메틱은 시그니처 라인인 "VT 콜라겐 팩트"를 앞세워 홈쇼핑은 물론 해외 시장까지 공략하고 있다. 최신상 "VT 블랙 콜라겐" 팩트의 경우 홈쇼핑에서만 54만 개가 팔려 홈쇼핑 업계의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이외에도 중국, 미국, 베트남, 일본 등으로 진출하여 새로운 K 뷰티 트렌드를 만들어 가고 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