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말부터 이어진 겨울 여행 행렬이 끊이지 않고 있다. 새해가 밝으면서 여행으로 재충전 및 새로운 기운을 북돋우려는 이들이 더욱 늘었기 때문이다. 방학 기간으로 인해 가족 단위 관광객도 급증했다.
도시의 쾌적함과 다도해에 접한 천혜의 자연환경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거제도는 일정을 채울 명소 역시 다채롭다. 바람의 언덕, 몽돌 해수욕장, 해상케이블카, 해금강, 외도 등 이미 잘 알려진 곳들만 해도 열 손가락으로 꼽을 수 없을 정도이니, 알차고 유익한 시간을 즐기기에는 안성맞춤인 곳이다.
여행길에 빠질 수 없는 먹거리로도 거제도는 여행객들을 충분히 만족시키는 곳이다. 청정한 남해의 해산물이 대표적인데, 특히 겨울에는 해산물이 더욱 풍성하고 맛도 뛰어나 식도락 여행에 제격이다.
이 집은 늘 신선하고 깨끗한 횟감과 식재료를 고집으로 손님들과의 신뢰를 쌓아 왔다. 덕분에 단골들은 언제 찾아도 그때그때 가장 맛 좋은 회와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다고 엄지를 치켜든다. 한결같이 음식의 맛과 질을 최상으로 유지하는 점이 이곳의 가장 큰 인기 비결이다.
회를 주문하면 다양하게 차려지는 스끼다시는 많은 가짓수임에도, 하나하나 맛있고 허투루 된 것이 없다. 모두 직접 재료를 준비하고 만들어 내는 정성이 비주얼에서도 느껴진다.
그러므로 거제시 맛집으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거제 용화횟집'은 맛있는 회로 식사하고 싶을 때 최적인 곳이다. 서비스와 친절함도 뛰어나, 가족 단위, 단체, 모임에 찾아도 좋다. 누구와 함께라도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새로운 마음으로 출발하는 신년 여행은 푸른 바다의 섬 거제로 떠나보자. 거제시가 보증하는 대표 횟집 또한, 그 여행길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