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아용품 회사 본메레몰(bonnemere.co.kr)이 공식수입 판매하는 유아 침구 브랜드 모던버랩이 지난 5일 신제품 낮잠이불을 출시했다.
아이가 닿는 면은 면 60수 무형광 원단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고, 베개는 부드러운 사용감의 마이크로화이버 솜과 초미세 마이크로화이버 원단을 사용해 알레르기나 피부 질환에 자극을 주지 않도록 했다. 낮잠 이불의 이불패드는 8온스 이너패드를 넣어 편안하게 수면을 취할 수 있게 도와준다. 일반적으로 낮잠이불은 오랜 시간 사용하면 쿠션감이 떨어지는데, 모던버랩 낮잠이불은 이너패드를넣어주면 폭신한 느낌을 그대로 느낄 수 있게 했다. 또한 튼튼한 YKK사의 지퍼와 도톰한 면 스트랩으로 편의성과 내구성을 모두 확보했다.
모던버랩 낮잠이불은 17만9000원, 이너패드는 3만9000원으로 구성됐다. 모던버랩은 낮잠이불 런칭을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본메레몰에서 낮잠이불을 약 45% 할인된 9만9천원에 판매하고 있고, 이너패드를 증정하는 특별 행사도 진행 중이다. 오는 3월 어린이집 등원을 준비하고 있는 엄마에게 아주 좋은 기회가 될 듯하다.
한편, 모던버랩은 2018년 SS 시즌을 맞아 머슬린블랭킷, 코튼 스트랩 블랭킷, 양면이불패드 등 특가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모던버랩을 판매하는 본메레몰은 지난 2015년부터 흡착 이유식기 '이지피지', 패션 천기저귀 '캉가케어', 키즈 패션 양말 '슈슈토즈', 파일럿이 만든 유아 선글라스 '베이비에이터' 등을 수입ㆍ유통ㆍ제조하는 회사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