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남성청결제 ‘재클린’, 공팔리터와 함께 체험 행사 진행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1-07 13:15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기업 엑스컴퍼니(맹수연 대표)의 프리미엄 남성청결제 '재클린(JACLYN)'이 경험 마케팅 플랫폼 공팔리터와 손을 잡고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체험 행사는 오는 1월 8일과 15일, 22일, 29일 총 4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50명씩을뽑아 200명에 한해 재클린을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최근 올리브영에 입점하고 와디즈 크라우드펀딩을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재클린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엑스컴퍼니 관계자는 "남성청결제가 아직까진 생소한 제품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는 플랫폼을 통해 제품을 홍보할 필요성을 느껴 공팔리터와 함께 체험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현재 진행 중인 크라우드 펀딩도 큰 관심을 불러온 것처럼 이번 체험 행사도 많은 사람들의 참여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남성청결제 '재클린'은 적절하게 배합된 멘톨성분이 기분 좋은 쿨링감을 주고 남성들의 시크릿존을 건강한 온도로 유지시켜 불쾌한 냄새, 가려움 등의 불편함을 해결해주는 제품이다. 올리브영 서울 강남 본점과 명동 본점, 서면 중앙대로점, 가로수길 중앙점에 현재 제품이 입점해 있다.

엑스컴퍼니는 향후 남성청결제 용기형 제품과 여성청결제 '재클린 레이디'를 개발, 와디즈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출시할예정이다. 오는 1월 21일까지 진행되는 와디즈 크라우드펀딩은 현재 목표보다 772%초과 달성하는 등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