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킹덤', 가심비 공략 새해 기념 한정 메뉴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1-07 13:35


스카이킹덤 새해 기념 한정 메뉴 '씨푸드 플래터'.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가 자랑하는 엔터테인먼트 시설 '스카이킹덤(Sky Kingdom)'이 오는 31일까지 소중한 사람들과 새해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스카이킹덤의 새해 기념 한정 메뉴는 31층에 위치한 고급 라운지 바 '킹스 베케이션(King's Vacation)'에서 만나볼 수 있다. '킹스 베케이션'은 유럽의 클럽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아름다운 서울의 야경을 감상하며 저명한 셰프와 바텐터, 소믈리에가 엄선한 다양한 음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실내 수영장, 스카이워크, 디제잉 부스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갖추고 있어 높은 만족감을 선사한다.

메뉴 구성은 이색적인 조합의 와인, 칵테일 세트, 굴과 트러플 등 다채로운 제철 재료를 사용한 음식으로 다양하다. 간단한 플래터부터 다이닝까지 폭넓게 선보여 각종 신년 모임에 제격이다.

먼저, '버블 트리오(Bubble Trio)'는 '샴페인(Champagne)', '크레망(Cremant'), '스푸만테(Spumante)' 등 세 종류의 스파클링 와인을 맛볼 수 있는 메뉴로, 와인의 풍미를 더해주는 세 가지 소스를 곁들인 굴이 함께 제공된다. '딜리셔스 칵테일(Delicious Cocktail)'은 샷 잔에 신선한 굴, 올리브, 베이비 토마토 등 여섯 가지 재료와 칵테일 '블러디 메리'를 함께 담아 음료와 음식을 한 샷으로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다. 특히, '스모킨 블루스(Smokin' Blues)'는 투명한 유리볼을 가득 채운 나무 훈연 안에 음료를 담아 향을 입힌 스카이킹덤만의 특별한 메뉴다.

이와 함께, 신선한 굴, 새우, 게, 백합, 홍합 등 제철 해산물을 세 가지 소스와 곁들인 씨푸드 플래터, 트러플 향이 가득한 프렌치 프라이, 아보카도 트리오, 셰프가 직접 드라이 에이징한 프라임 뉴욕 스테이크 등 음료와 곁들이기 좋은 다채로운 메뉴들을 선보인다.

한편, 서울드래곤시티가 자랑하는 4층 규모의 스카이 브릿지 '스카이킹덤(Sky Kingdom)'은 서울드래곤시티의 세 개 타워 중 두 개의 상단을 잇는 엔터테인먼트 시설이다. 31층부터 34층까지 '킹스 베케이션(King's Vacation)'과 '퀸스 가든(Queen's Garden)', '더 리본(The Ribbon)', '스파이 앤 파티룸(Spy & Party Room)', '스카이 비치(Sky Beach)' 등 다이닝을 겸한 라운지 바와 파티룸으로 꾸며져 방문객들에게 이제껏 경험하지 못했던 최상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de:04oY
device: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