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내눈에 맞는 ??翅 눈매의 완성 아이린성형외과

류종석 기자

기사입력 2018-01-02 16:37



"몸이 천 냥이면 눈이 구백 냥"이라는 옛말이 있을 정도로 눈은 중요하다. 누군가를 처음 만났을 때, 그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알기 위해 사람들은 상대방의 눈을 본다. 눈의 크기나 쌍꺼풀 유무, 비율, 눈빛 등으로 인상과 첫인상이 결정되기도 한다. 자신감과 경쟁력을 키우려면 먼저 자기 눈에 대해 아쉬움이 없어야 한이다. 이제 눈 쌍꺼풀 수술은 가장 보편적인 성형 수술이 되었다.

아이린성형외과 김명철 원장은 여러 성형 분야에서 탁월한 솜씨를 보인다. 그 중에서도 눈에 대해 많은 케이스와 경험이 있다. 다른 이목구비 비율과 눈 모양, 피부 타입까지 고려해 얼굴 전체와의 밸런스, 자연스럽게 내 것 같은 예쁜 눈 라인으로의 변신이 가능하다. 부자연스럽거나 과한 인상을 주는 잘못된 수술을 한 이들도 이곳을 많이 찾는다. 아이린성형외과는 눈재수술 임상 경험이 풍부한 김 원장이 일대일 상담을 통해 첫 수술 실패의 원인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고객 니즈를 반영해 수술 계획을 세우고 각자에게 맞는 쌍꺼풀 수술 방법을 찾아 준다. 매몰법, 자연유착법, 절개법, 부분절개법 등으로 자연스러운 눈으로 바꿀 수 있다.

얼마 전 김명철 원장은 태국의 국민 MC인 DJ. Bookko가 대표로 있는 'Bookko Surgery社 와 협약을 체결했다. 최근 태국 뷰티 산업이 발전하고 있는데 Bookko가 한국 관광 프리젠터로 아이린성형외과의 태국 홍보대사로 임명되어 태국에서 한국의 선진 성형 의술을 알릴 계획이다. 김명철 원장은 "태국 현지와의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내국인을 비롯해 해외에서도 만족할 수 있는 맞춤형 의료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