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가 앞서 출시한 폴리페놀 함량을 높인 프리미엄 건강커피 '노블(noble)' RTD 컵커피에 이어 '노블 스틱 3종'을 출시, 완벽한 제품 포트폴리오로 믹스커피 시장에 '건강'이라는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노블'은 미국 스페셜티커피협회(SCAA)가 인증한 스페셜티 커피원두인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코케를 마이크로그라인딩 공법을 통해 미세하게 분쇄해 원두 본연의 깊고 풍부한 맛과 향을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그린커피빈(생두) 추출물을 블렌딩하여 일반 커피보다 폴리페놀 함량을 2-3배 높였다. 특히 노블 카페라떼와 믹스커피에 사용되는 크리머는 인산염과 다량 섭취 시 콜레스테롤이 염려되는 식물성 경화유지를 배제하고 코코넛오일과 신선한 1A등급 우유를 사용해 건강함과 라떼 특유의 깊고 부드러운 맛을 살렸다.
이번에 출시되는 '노블' 스틱형 제품은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커피믹스' 3종으로 구성되어 있어 입맛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아메리카노'는 산뜻한 향미를 지닌 커피로 120mg의 폴리페놀을 함유했으며 '카페라떼'는 설탕을 따로 넣지 않아 달지 않고 부드러운 맛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커피믹스'는 설탕 흡수를 낮추는 자일로오스슈거로 건강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카페라떼'와 '커피믹스'에는 각각 160mg의 폴리페놀이 함유되어 있다.
노블은 기호식품이기 때문에 평생 지속적으로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건강한 커피습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어 갈 수 있다.
한편, 지난 11일 출시된 '노블' RTD 컵커피는 GS25, CU 등 전국 주요 편의점에 입점되어 있다. 출시 10일만에 30만개가 팔리며 스페셜티 예가체프 코케 원두의 풍부한 맛과 향은 물론, 건강까지 고려한 시그니처 커피라는 입소문을 타고 인기몰이 중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