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카페오레(CAFE AU LAIT)’ 인텐소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12-04 07:52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프랑스의 아침을 담은 새로운 '카페오레(CAFE AU LAIT)' 인텐소를 선보였다.

카페 오레(CAFE AU LAIT)는 불어로 커피를 의미하는 카페(CAFE)와 우유를 뜻하는 레(LAIT)의 합성어로 우유를 넣은 커피라는 뜻을 가졌다.

오리지널 카페오레는 아침에 마시는 진한 커피로 인해 위에 부담을 느끼는 프랑스인들을 위해 탄생된 커피로, 고압력으로 추출된 진한 에스프레소를 사용하는 이탈리아의 카페라떼와 달리 드립 커피나 프렌치프레스로 추출된 연한 커피를 사용해 부드럽다. 커피와 우유를 함께 마시게 되면 커피의 쓴맛이 줄고 부드러워 공복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프랑스의 대표적인 모닝커피로 자리 잡았다. 또 취향에 맞게 설탕을 넣어 달콤하게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카페오레(CAFE AU LAIT)' 인텐소는 기존에 출시된 카페오레 캡슐보다 풍부하고 진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으며, 크리미한 우유의 조화와 함께 은은한 카라멜과 구운 곡물향을 느낄 수 있다.

'카페오레(CAFE AU LAIT)' 인텐소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온라인 샵 및 주요 온라인 몰에서 겨울 시즌 한정 판매된다. 가격은 9천 9백원이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관계자는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과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새로운 카페오레를 출시하게 됐다"라며, "카페오레(CAFE AU LAIT) 인텐소는 풍부하고 진한 맛이 특징으로, 평소 진한 커피를 즐기는 소비자에게 제격"이라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