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현대캐피탈·현대자동차, 카셰어링 플랫폼 '딜카' 통해 '코나 카셰어링 1박 2일 무료 시승 이벤트'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17-11-30 17:11



현대캐피탈은 현대자동차와 함께 카셰어링 플랫폼 '딜카'를 활용한 '코나 카셰어링 1박 2일 무료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9월에 베타 오픈한 딜카는 차량을 직접 배달해주고 반납해주는 카셰어링 플랫폼이다. 딜카는 기존 카셰어링 플랫폼의 단점을 극복함과 동시에 중소 렌트사와의 상생 모델을 구현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현대자동차와의 제휴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딜카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모빌리티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오는 12월 6일부터 내년 2월 6일까지 두 달간 서울 및 수도권에서 진행된다. 현대자동차는 100대 규모의 코나 차량을 투입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코나의 우수한 상품성을 체험할 수 있게 도울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딜카 앱 가입 후 시승신청 팝업 또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차량 이용을 원하는 시간과 장소를 신청하면 된다. 이용일 4일 전 개별적으로 당첨 안내가 발송되며 당첨된 고객은 코나를 1박 2일간 차량 대여 요금과 보험료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단, 주행 요금, 하이패스 요금 등은 이용자가 부담해야 한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현대자동차가 마련한 추가 혜택도 다양하다. 우수 시승 후기 작성 고객에게는 아이폰 X 등의 푸짐한 선물이 제공되며 설문 응답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코나 구매 시 3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해주기도 한다.

한편 '코나 카셰어링 1박 2일 무료 시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및 딜카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