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링켄리브, 한 번 뿐인 특별한 연말여행… 프라이빗보트로 선셋와인파티까지!
|
'태국 풀문 비치파티 카운트다운여행 3일'은 신비로운 달빛 아래 아름다운 파도 소리와 귓가를 스치는 바람 앞에서 본능을 자극하는 비트와 가슴이 탁 트이는 대자연과 하나 되는 경험을 선사한다. 전세계 여행객들과 열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일상의 고단함을 깨끗이 날려버리는 짜릿함과 함께 올해 보다 더 기대되는 새해를 맞이할 수 있다.
태국 코사무이 코팡안 풀문파티는 20대부터 50대까지 모든 인종의 세계인이 찾아와 하나되어 모두가 젊어지는 신비한 바닷가 축제의 밤이다. 황홀한 축제를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의 마지막 날 연말여행 파티를 선사할 것이다.
특히 코사무이 인근에 숨겨진 무인도 옆 선상에서 프라이빗보트 선셋와인파티를 즐길 수 있다. 코사무이와 코팡안 섬을 왕복하는 풀문파티 보트 이용시 VIP 라인이 최우선 탑승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그룹은 긴 시간을 기다리며 줄을 서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하지만 링켄리브의 풀문파키 패키지를 이용하면 우선 탑승은 물론 기다리는 지루한 시간도 최고의 음식과 와인을 마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선상에서 바라보는 아름다운 야경도 좋은 추억이 될 것이다.
링켄리브 조은철 대표는 "잊을 수 없는 한 해의 마무리를 하고 싶어 특별한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을 위해 연말 코사무이 풀문파티를 기획하게 됐다. 국내에서 내놓은 풀문파티 패키지 중 유일하게 파티플래너와 함께 하는 알찬 프로그램으로, 소수정예 16명을 모집하고 있다"며 "가족뿐 아니라 연인, 친구, 동료들끼리 에너지 넘치는 풀문파티를 통해 잊을 수 없는 연말파티를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여행패키지는 링켄리브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예약할 수 있다.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